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가족 방랑기

ihbg 2024. 2. 24. 16:36


예전의 나라면 읽지 않았을 가족 소설이다. 왠지 모르게 로맨스와 스릴러 장르의 소설만 읽다가 요즘 들어서 가족 소설, 성장 소설 등 마음 따뜻해지는 소설들도 읽기 시작했어요.가족 방랑기는 4명의 자매가 있는 가족의 이야기에요첫 째는 아리코에요.현재는 료스케의 아내이고 고등학교 시절에 마토바 자식과 사랑의 도피를 한적이 있어요.둘 째는 고토코이고 요즘 시대에 늘어나고 있는 은둔형 외톨이에요. 자신의 가족에게 실제로 일어났던 일들을 써내려간 소설이 대박나면서 한 순간에 주목 받는 신인 작가가 돼요. 하지만 사실 위주였던 이전 소설이 많은 인기를 끌면서 고토코는 새로운 소설을 쓰지 못할 것 같다는 불안감에 휩싸이게 돼요.셋 째는 모토코에요. 모토코는 상류층 남자를 만나겠다는 생각으로 항상 분주해요. 헤어와 메이크업은 물론 옷도 잘 입어 4자매의 스타일리스트를 자처하기도 해요.막내 딸은 가족 방랑기의 주인공이기도 한 리리코에요. 리리코는 고등학생으로 부모님과 자신의 언니들을 이해하지 못하며 답답해해요. 연애에 대한 호기심도 많은 리리코는 어느 순간 사랑에 대해 다른 두 감정을 동시에 느끼면서 혼란을 겪어요.이 책을 읽으면서 자연스럽게 리리코 가족을 응원하게 됐어요.너무도 다른 4자매의 이야기! 누구 하나 밉지 않았고 모두에게 정이 가는 소설이였어요.
나오키상 수상작가 가쿠다 미쓰요 신작 장편소설 가족 방랑기 . 가족이 아니면 전혀 알 수 없는 일들을 주변사람들이 알고 있다면, 아니 일면식도 없는 사람까지 모두 다 안다면? 우리집 이야기가 소설이라는 명목으로 세상에 공개된다면 과연 우리 가족들은 어떻게 될까? 가족 방랑기 는 이런 고민에 빠진 가족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장편소설이다.

너무나 익숙해 서로에게 주는 상처를 깨닫지 못하는 우리의 현실 속에서 가족에 대한 애틋함을 선사하는 이 소설은, 저물어가는 한 해를 정리하는 우리들에게 존재의 의미와 가족에의 사랑을 되돌아보게 하고 변화와 성장에 대한 가치를 일깨우는 가슴 따뜻한 기회를 줄 것이다.



 

내일은 발명왕 20

내일은 발명왕은 아이가 특히나 좋아하는 학습 만화 시리즈 중에 하나입니다.이번 설에 받은 용돈으로 어떤 책을 사줄까 하니바로 발명왕 시리즈를 사달라고 하더라구요~~과학과 발명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특히나 재미있게 빠질만한 책입니다.그리고 아이가 낄낄거리며 읽고 보여줘서 보니 그림도 아이들이 좋아할만하게 코믹하게 표현했더라구요.키트는 매번 실패하지만 재미있게 즐기는 것만 보아도 좋네요!!한 손 장바구니, 수프가 잘 풀리는 컵라면, 별자리 투영기 등을 통

gdftrf.tistory.com

 

sheer(순전히) , fire(화재) , sword(칼) , glut(공급 과잉)

영어공부혼자하기영단어 공부 열심히 하는 중 입니다 sheer ( 순전히 ) shear1 ( 자르다 )The three of us had chatted in desultory fashion for this was to be an hour of sheer relaxation and pleasure without any intrusion of the jarring criminal interludes which had in recent years marked

uiftgh.tistory.com